상호 라인 대표자 우진희
사업자등록번호 760-90-01382 직업소개업등록번호 제2020-3220237-14-5-00004호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20-서울강남-01913호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18 벨리니스 PHONE 1800-6594 제휴문의 help@bellinis.co.kr
Copyright ⓒ bellinis.co.kr All Rights Reserved
제1조 약관의 목적과 효력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인튜이티브(이하 “회사”)가 운영하고 제공하는 토탈 홈 케어 서비스벨리니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복적으로 합니다.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란 벨리니스 웹 페이지와 구글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벨리니스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업 또는 개인이 구인, 구직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 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지칭합니다.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제4조 웹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가입을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웹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정보의 변경(주소, 전자우편 주소, 전화번호 등)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가 운영하는 웹상에 통보 및 수정을 하여야 합니다.제6조 회원자격 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상품의 판매 및 구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판매 및 구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제8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제9조 개인정보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제10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제11조 서비스 이용 및 예약
① 서비스의 이용은 1년 중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을 제외하며 다음과 같습니다.제12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가입비
① 예약 시 결제한 이용요금 중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매니저의 임금에 대한 부분은 회사에서 서비스매니저와 상호 협의하에 약속된 날짜에 약속된 임금을 직접 지급합니다.제13조 서비스의 지연과 연장 및 변경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와 천재지변으로 인한 재해, 교통통제 등의 상황이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제14조 예약 취소와 변경 및 환불
① 이용자는 회사를 통해 제공받는 서비스의 예약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제한사항이 있습니다.제15조 파손 등의 배상
① 파손 사고 시 처리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제16조 게시물 삭제
① 회사는 이용자들이 게재하는 모든 정보를 임의로 통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제17조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 일체는 회사에 귀속합니다.제1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가 정한 서비스는 청소, 세탁, 설거지 등 서비스 웹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 기재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에 대한 판단이 분명하지 않을 경우 상호협의하에 처리하고 상호협의 불능 시 홈클 본사로 연락하여 지침을 받아 처리합니다.
③ 이용자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서비스매니저에게 3회 이상 거절당했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패널티를 줄 수 있습니다.제19조 서비스매니저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제20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이용자의 손해배상 요청 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약관 제12조, 제14조, 제15조에 따라 진행됩니다.제21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제22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및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를 운영합니다.제23조 재판권 및 준거권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