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나. 서비스 웹 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라.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나 서비스 웹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일쿠폰 등)에서 서비스를 회사 서비스 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할 경우
② 이용자는 서비스매니저에게 회사가 정한 서비스 외의 일을 일체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정한 서비스는 청소, 세탁, 설거지 등 서비스 웹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 기재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에 대한 판단이 분명하지 않을 경우 상호협의하에 처리하고 상호협의 불능 시 홈클 본사로 연락하여 지침을 받아 처리합니다.
③ 이용자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서비스매니저에게 3회 이상 거절당했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패널티를 줄 수 있습니다.
- 가. 서비스매니저를 인간적으로 무시하거나 모욕적인 언사를 하는 경우
- 나. 과다한 업무를 무리하게 요구하는 경우
- 다. 일방적인 계약, 약속의 취소
- 라. 이용자의 무리한 간섭으로 서비스 제공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마. 사회적 통념과 이성에 반하는 반사회적, 정신적 이상행위를 한다고 판단되어지는 경우
④ 이용자는 서비스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⑤ 이용자는 외출 시 본인의 귀중품은 별도로 보관하셔야 합니다.
제19조 서비스매니저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