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칙

준비사항

  • 집의 청결을 위해 청소 용품은 주방용과 화장실용을 구분해주세요.
  • 마른걸레는 4장 이상 준비해주세요. 많을수록 좋습니다.
  • 청소도구 준비가 미흡한 경우 원활한 청소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준비해주세요.
  • 집 상태 및 요청사항을 고려하여 진행시간을 선택해주세요.
    가사도우미 서비스는 시간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업무량이 많다면 여유있게 시간을 선택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 고무장갑

  • 마른걸레

  • 화장실솔

  • 변기솔

  • 수세미

  • 스폰지

  • 청소기

  • 밀대걸레

주의사항

  • 청소도구를 꼭 준비해주세요

    청소도구가 부족할 경우 추가 시간이 소요되거나, 만족스러운 청소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귀중품은 미리 보관해주세요

    귀중품 등은 안전한 곳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에 협조해 드립니다.

  • 사용방법을 미리 알려주세요

    청소도구나 세탁기, 청소기 등의 가전제품의 사용방법은 미리 알려주세요.

    사전 주의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손우려부분

  • 화장대 및 선반 등과 같이 청소를 위해 물건을 옮길 필요가 있거나 파손우려가 있는 부분 및 가전제품 일체는 원칙적으로 서비스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해당 부분의 서비스 진행을 원하실 경우 매니저님께 별도로 말씀 부탁 드리며, 이로 인한 파손의 책임은 당사가 지지 않습니다. 단, 파손 등의 방지를 위해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손약관 내용보기

취소 및 변경

  • 서비스 시작 24시간 전까지 (영업시간 기준)

    서비스 변경, 취소, 환불 가능합니다.

    예) 목요일 오후 2시 서비스 -> 수요일 오후 2시 전까지 신청 가능
    예) 월요일 오전 9시 서비스 -> 전주 금요일 오전 9시 전까지 신청 가능

  • 서비스 시작 24시간 전 ~ 서비스 전일 오후 6시 (영업시간 기준)

    서비스 변경, 취소, 환불 가능합니다.

    단, 1회 서비스 비용의 30%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전일 오후 6시 ~ 서비스 시작 2시간 전 (영업시간 기준)

    서비스 변경, 취소, 환불 가능합니다.

    단, 1회 서비스 비용의 50%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시작 2시간 이내 (영업시간 기준)

    변경 및 취소 불가능

  •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공휴일이나 업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외에 변경을 신청할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 오전 9시를 신청 시점으로 간주합니다.

매니저 존중

서비스 매니저 분들은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모두가 서로의 인격을 존중해주는 세상, 벨리니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서비스 매니저 분들께 고객님의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예약하기

확인